CAFE

◈삶의 이야기

표현력이 부족한 남자는 불행하다

작성자샬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 목록 댓글 4

성실한 남자
열심히 일하는 남자는 많다

그러나 표현력이 좋아야 외롭지가
않단다.

왜 한국 남자들은
표현력이
부족하다는 얘기를 들을까

남자는 눈이 즐거워야 하고

여자는 귀가 즐거워야 한다고 한다

그러나 ,,,

남녀 공히 눈과 귀가 즐거워야 하는데

특히나,,,,,

나이가 들수록 귀가 즐거워야 한다고
한다.

표현력이 없는 남자는
어딜가나 외로울수 밖에 없다.

그나마 카페에서라도 연습이
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우리나라의 정서에는
침묵은 금이다.

말많은 사람은 질색 !!

식사때는 입을 닥쳐라  등

표현력을 짓 누르는 문화가 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다.

겨우 입 열어봐야
자기자랑이나
외마디로 남의 의견을 무시 하는
사람이
수두룩 하다
이런 사람이 가장 불행한 사람들이다.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세상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습니다 한표입니다 샬롬님^^~~ㅋ
  • 답댓글 작성자샬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운영자님이 계셔 행복합니다
  • 작성자액트 | 작성시간 26.06.23 new 말하는, 표현하는 훈련을 못받았어요~미국은 학생때 부터 발표와 토론을 통해 표현하는 훈련을 많이 받아요
  • 답댓글 작성자샬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여러모로 아시는 것도
    많고 훌륭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