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인생 별거없다. 재밌게 살아라!!

작성자평온|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0

제자가 공자님께 물었다.
스승님!! 죽음이 두렵습니다. 그게 무엇입니까?

공자님왈~
삶이 무엇인지는 아느냐? 삶도 모르면서 왜 죽음을 알려고 하느냐?
지금 현재나 잘살아라!!

부처님왈~
탐욕 탐심 맘 비우고 둘이 만나 콩닥콩닥 재밌게 살아라

        💖진심담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마음이 따뜻해 지는 댓글 남겨주고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