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슬보슬 비 내리는 날~
시원한 바람이 불어주어
걷기에 안성마춤...^^
좋은 회원님들과 함께 걸으며
상쾌한 날이었다~~ㅎ
온세상 벙주님 리딩에
수고하셨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세상 (운영자) 작성시간 26.06.20 미소야님 우중트레킹 제대로 했지싶습니다.
형형색상의 우산들의 함창과 빗소리에
가슴벅찬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고운 추억이 될 사진 올려주심에 고맙습니다^&^
시간이 허락할때 또 뵈어요 우리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넵~벙주님 덕분에
좋은 회원님들과 행복했어요~^♡^
빗소리에 운무도 감상하며 감성 충만 느끼고 상쾌한 발걸음 에 힐링했어요
고맙습니다 🙏
건강히 지내시고 또 ㅂㆍ뵙시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온세상 (운영자) 작성시간 26.06.20 미소야 네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