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임 사진

6/20 토..서울대공원 우중 트레킹에서~^^

작성자미소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3

보슬보슬 비 내리는 날~
시원한 바람이 불어주어
걷기에 안성마춤...^^
좋은 회원님들과 함께 걸으며
상쾌한 날이었다~~ㅎ

온세상 벙주님 리딩에
수고하셨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세상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미소야님 우중트레킹 제대로 했지싶습니다.

    형형색상의 우산들의 함창과 빗소리에
    가슴벅찬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고운 추억이 될 사진 올려주심에 고맙습니다^&^
    시간이 허락할때 또 뵈어요 우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소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벙주님 덕분에
    좋은 회원님들과 행복했어요~^♡^
    빗소리에 운무도 감상하며 감성 충만 느끼고 상쾌한 발걸음 에 힐링했어요
    고맙습니다 🙏
    건강히 지내시고 또 ㅂㆍ뵙시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온세상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미소야 네넵~^^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