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높은하늘

6월 1주)영양교육🍽

작성자높은하늘반 교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이번 영양 교육은
올바른 식습관입니다!

간단한 영상을 보고
어떤 점이 문제였는지,
올바른 식습관은 무엇인지
재밌게 퀴즈로 알아보았어요~

퀴즈의 정답을 푼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장난감도 주셨어요
그랬더니

그게 갖고 싶어서
문제도 없는데 일단 손부터
들고 보는 하늘반...
이럴 거냐고ㅋㅎㅎㅎㅎ😳

모두가 올바른 식습관을 갖도록
유치원에서도 여러차례 식사지도는
꼼꼼히 하겠습니다
맡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