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높은하늘

6월 1주)'재활용'프로젝트♻️-자원소개

작성자높은하늘반 교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36 목록 댓글 0

으아니
애들이 재활용 주제가 어렵다고..
자원을 뭘 가지고 와야할지 모르뎄다길래

자원이 많이 들어올까?
했는데
오? 꽤 많이 모였어요!!

계란판, 먹다 남은 아이스크림 비닐, 안쓰는 텀블러
페트병, 비타500 유리병, 과자봉지 등등
다양하게 가져왔더라고요!

한 여자친구는 가정에서
재활용품으로 아예 장난감을 만들어서
가지고 왔도라고요!!😆

보내주신 자원으로
아이들과 탐색하며 재밌고
유용한 장난감을 만들면서 자알 놀이하겠습니다!

적극적인 협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