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높은하늘

6월 2주)'재활용'프로젝트♻️-재생 종이 만들기📚

작성자높은하늘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0

종이로 작품을 만드는
재생종이 수업🩵

먼저 신문지를 찢어찢어~
아이들에게 신문지를 마ㅏ아암ㄴㅎ이 찢어야 한다고
했는데 제 예상과 다르게
찢는 걸 너무 좋아하는 거 있죠??

귀찮아 할 줄 알았는데 멋쟁이들..😆

다 찢은 신문지는 커다란 바구니에 놓고
뜨거운 물에 하루에서 이틀정도 불립니다!

불려진 신문지에 물기를 쭉쭉 짜내고
비닐장갑을 끼고 풀이랑 섞어줘요👐🏻

반죽된 종이죽을 보니
한 남자친구가
"선생님 이거 검은 참치같아요"
하는 거 있져??!!ㅋㅎㅎㅋㅎㅋ🤣

그리고 제가 반죽하는 모습을 보더니
"빨리 저도 하고 싶어요.."
"엄청 말랑말랑해 보인다!! 슬라임 같아"
"어!! 나 슬라임 좋아하는데!!"
"아.. 난 언제 하지.. 나도 하고 싶은데.. 하.."
라며 제 귀 옆에서!!
저를 은근히 재촉했어요ㅠㅠㅠ
아이.. 기다려죠..🥹

(펀아트에서 용품 담겼던 비닐을 모아서 미술판으로 재활용했어요)
(사용한 비닐장갑도 재활용 영역에 놓아 새로운 장난감으로
변신 준비 중입니다!)

하나씩 받아간 반죽을
조물조물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형태를 조금씩 잡아가요

고양이 핸드폰, 눈사람, 거미, 김수림 선생님💕, 요술봉 등등
정말 다양한 작품이 완성됐어요

다 만든 모형들을 한 곳에 옮겨
이제 햇볕에 말릴 거예여☀

다같이 옥상에 올라가서
내 작품이 잘- 마를 수 있도록 해가 드는 곳에 놓아줬어요☺

날씨가 좋아서 오랜만에
하늘반도 햇빛에 살짝 구워져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