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프로젝트를 하며
가장 많이 하는 활동이죠!
바로 분리배출 게임😆
장애물을 지나
바닥에 더럽게 널브러져 있는 쓰레기들을
알맞은 쓰레기통에 쏙쏙! 넣어요➰🗑
게임을 하러 가기 전
아이들과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해 이야기나누기를 했는데요!
우리가 편히 말하고 있는 '분리수거'란 말은
올바른 표현이 아니라는 사실!!
버리는 사람에 기준으로
'분리배출'이 정확한 표현 방법입니다!
정확한 표현을 배우고
재활용을 하는 올바른 분리배출도 배웠어요!
기름이 묻은 컵라면 용기는 일반쓰레기
더러워진 스티로폼도 일반쓰레기
페트병은 라벨을 모두 제거한 상태만이 플라스틱
이것들을 모-두 생각주머니에 넣고
강당으로 내려가 게임을 했어요
역시나 승부욕이 강한 하늘반
모든 게임이 끝나고 저 멀리서 들려오는
"바다반이랑 대결하고 싶어요"
...
"그럼 대표로 바다반이랑 해서 무조건 이길 수 있어요 친구 손!"
라고 하니
말이 끝나기도 전에 모든 아이들의 팔이 천장을 뚫었다고 한다
이글이글 불타오르는 눈으로 날 보지 말아줘..🔥
🧯(취이ㅇ ㅣ..)
아쉽지만
시간 관계상 시합은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