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우리가 유치원에서
간접적으로 보고 들었던 걸
직접 보고 듣는 날!🥳
오자마자 간단한 영상도 보고
강사님께서 분비배출하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마지막으로!! 실제 우리가 버린
쓰레기들이 얼마나 많은지 한 눈으로
관찰할 수 있는 시간까지!
저 많은 쓰레기가 부천시에서 전부
모아진 쓰레기래요!!!
너어어ㅓ무 많아서 저까지 정말 놀랐어요..
한 여자아이가 물끄러미 보더니
"선생님!!!!!!성생님!!!!!!!!!!!!!!!! 저..저ㅓ...
저 파란색!!!! 우리 할머니가 파란색 봉투에 저거 버린 거에요!!!"
라고 하더라고요🤣
흔한 파란색 종량제봉투였는데
아이 눈엔 내가 버린 쓰레기가
실제로 소각장에 온 걸 보고 아주 신기해하며
좋아하더라고요🤣🤣🤣
이동하는 중간중간에도 밖에선
청소차가 계속 들어오는 모습을 보면서도
"또 쓰레기야??!!!?"라며 기겁하는 아이들까지~
강사님께서 알려주셨는데
부천시에서만 하루에 약 140톤의
일반쓰레기가 버려진다고 하네요
하루라도
어른들이 솔선수범하여 줄여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