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피아노 (6세)

6월 맑은샘물반) 수박파티🍉를 피아노로 연주해요🎹

작성자맑은샘물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매주 금요일은 딩딩딩 피아노 선생님과
피아노 수업받는 날~

오늘은 ‘수박파티🍉’ 동요를 연주할 때
사용하는 손가락 번호를
배워보았습니다🎶

손가락 번호에 맞춰
동요를 연주하는 건
7살 아이들도 어려워하는 건데
우리 샘물반은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기특하더라고요🫶🏻

또, 색깔 계이름을 배워보았습니다🎹
계이름 과일이 나타날 때마다
알맞는 건반을 맞추는 게임으로
아이들이 엄청 집중하고 좋아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손가락 짝궁 댄스에 맞춰
즐겁에 춤을 췄답니다🫶🏻

6월 20일날 가족과 함께
피아노를 배워볼 예정인데
신나고 귀여운 피아노 수업!
모두 기대해주세요☺️


🍉수박파티🍉


🌈색깔 계이름🌈


🫶🏻손가락 짝궁 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