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피아노 수업때는 어떤 걸 배웠을까요?
먼저 수박파티 동요를 배워보았어요!🍉
오른손 손가락 번호를 알아보며
손가락 번호로 수박파티를 불러보고
직접 피아노로도 연주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색깔 계이름도 알아보았는데요~
화면에 나오는 색깔 과일에 맞는 음을 눌러보며
계이름도 익혀보았습니다
즐거운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계이름과 건반 위치를 자연스럽게 익히며
피아노와 더욱 친해지는 시간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 !
6월 20일 학부모참여수업 초대장이
함께 배부되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피아노 수업 기대해주시고
아이들 많이 격려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