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피아노 (6세)

6월 하얀구름반) 피아노 - 수박파티 연주하기🍉

작성자하얀구름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이번주 피아노 수업때는 어떤 걸 배웠을까요?

 

먼저 수박파티 동요를 배워보았어요!🍉

 

오른손 손가락 번호를 알아보며

손가락 번호로 수박파티를 불러보고

직접 피아노로도 연주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색깔 계이름도 알아보았는데요~

 

화면에 나오는 색깔 과일에 맞는 음을 눌러보며

계이름도 익혀보았습니다

즐거운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계이름과 건반 위치를 자연스럽게 익히며

피아노와 더욱 친해지는 시간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 !
6월 20일 학부모참여수업 초대장이
함께 배부되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피아노 수업 기대해주시고

아이들 많이 격려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