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바이올린(7세)

6월 넓은바다반) 엄마줄, 아빠줄 연습해요 🎻

작성자넓은바다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0

이제는 아빠줄 사용하는 방법도 배워서
엄마줄 아빠줄을 사용하여
연주하고 있는 바다반 🎻✨

손가락 번호로 네번씩 연주 연습도 해보고
그동안 배웠던 노래를 연주하며 바이올린 실력을
점점 쌓고 있답니다 🎶

아빠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팔꿈치를 들어올려서
자세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조금 힘이 들어가는데도
열심히 최선을 다한 아이들이랍니다👏🏻

🎻 아빠줄 엄마줄을 사용해서 연주해요 🎻


이번에는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과일 박자를 배워보았어요
음표 이름 대신 과일 글자수로 대신하여
배 - 한박자
레몬 - 두박자
바나나 - 세박자
이렇게 과일 박수로 박자를 공부해보았어요 ✨❤️

👏🏻 과일 박수로 박자를 배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