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니다]]달바 퍼플 톤업 선크림 팔아요(판매완료)

작성자-빅토리아사람-|작성시간26.06.17|조회수130 목록 댓글 5

달바 퍼플 톤업 선크림 팔아요
한개는 새거이고 안개는 뜯어서 딱 한번 사용해봤는데 저랑 안맞아서 팔아요
새것만은 25불
오픈된건 15불이고
두개 다 하시면 35불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오픈톡으로 연락주세요
너무 멀지 않으면 가져다드릴수 있고
픽업 오실분들은 craigflower/admiral 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뉴뉴 | 작성시간 26.06.17 관심잇는데 링크가 안들어 가지네요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