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아 돌 한복 팔아요 (많이 있어요)

작성자단풍나라에서온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0

**픽업은 빅토리아 제너럴 병원 근처입니다**
벌당 $20불

대여 나갔던 한복 팝니다.
상태가 좋으나 중고이니 감안 하시고 문의주세요.
크게 오염이 있거나 찢어지거나 한곳 없이 깨끗해요.
동정부분도 오염없이 깨끗합니다

사고싶으신 한복은 사진속 번호보시고 연락 주세요.
3벌 이상 사시는 분께는 디씨해드려요.
빅토리아에서 사기 힘든 돌한복 좋은 가격으로 아기 돌 잔치 해주세요~


빅토리아
https://open.kakao.com/o/s3AEKSL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