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와 캐네디언친구가 살고있는 3bed 2.5bath 타운하우스에 룸메이트를 구하고있습니다. 위치는 힐사이드몰 thrifty foods 바로 옆쪽이구요, 다운타운, 카모슨,유빅으로 바로 갈수있는 버스정류장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저희 둘다 30초반 남성이라 남성분을 선호하지만, 여성분들도 상관없으시면 저희도 괜찮습니다. 저와 화장실 쉐어하시게 될거구요, 디쉬워셔, 실내 세탁기와 건조기가 구비돼있습니다. 7월1일부터 입주 가능하시구, unfurnished 입니다. 죄송하지만 주차자리는 없구요, 디파짓은 450, 월세는 900+utility 입니다. 달에 40에서 50정도나와요! 관심있으신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KZ8t4z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