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를 자주 해먹어서 간장, 참치액, 고추장 등 필수인데
반입할 때 문제 없으셨는지 궁금합니다~
컵누들같은 컵라면도 잔뜩 가져가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물가가 높아서 초반에 가져가려고 하거든요^^
-
작성자봄봄봄 작성시간 26.06.07 H마트라고 나름 규모있는 한인 마트가 몰 안에 있어요. 여기서 구하기 힘든 종류나 다이소 물품들로 가방 채우시는게 나을 거예요. 직접말린 산나물이나 고춧가루, 가루 쌍화차 이런게 저는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