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국 식재료 얼마나 가져가셨나요??

작성자빅보|작성시간26.06.07|조회수296 목록 댓글 6

요리를 자주 해먹어서 간장, 참치액, 고추장 등 필수인데

반입할 때 문제 없으셨는지 궁금합니다~

 

컵누들같은 컵라면도 잔뜩 가져가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물가가 높아서 초반에 가져가려고 하거든요^^
  • 작성자봄봄봄 | 작성시간 26.06.07 H마트라고 나름 규모있는 한인 마트가 몰 안에 있어요. 여기서 구하기 힘든 종류나 다이소 물품들로 가방 채우시는게 나을 거예요. 직접말린 산나물이나 고춧가루, 가루 쌍화차 이런게 저는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