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026년이라는 시기가 무색하게..

작성자MrGom|작성시간26.06.09|조회수368 목록 댓글 2

대한민국 국민의 기본 주권이 투표가 안된다니 참..2026년 맞나 싶네요 ㅋㅋ 도대체 선진국 떠들더니..난리가 닜네요..참 혹시 모르니 다시 남겨요. ㅋㅋ 이라고 웃는 이유는 웃겨서 웃는게 아니라 어이 없어서 웃는 거에요. 민주주의..무색하게 너무 조용하고 아무일도 아니라는 듯한 방송. 타 커뮤니티등. 많은 모습을 보고. 어이없어서 웃는겁니다. 어해 없으시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롤롤로 | 작성시간 26.06.09 얼마나 충격을 받으셨으면 맞춤법도 다…투표함이 없어져도 나몰라라 하던 선관위는 아무래도 개혁해야겠죠?!
  • 답댓글 작성자MrG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상하게 갤럭시 쓰는데 이상하게 눌리더라구요. 보호필름을 빼야할지. 오타도 많이 나고. 신기한게 이 일이 터지기 전에도 그렇게 시위를 하는데도 뉴스는 조용하더라구요.. 그러다 이 일도 초반엔 조용했다고 하더라구요. 12개 지역이 좌우 상관없이 표수가 똑같다는게..너무 웃기고. 어디 못살고 못배운 나라에서나 나올 법한 .일들이 계속 생기니..열이 안받으면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죠..그리고 선거철에 휴가를 보내는게..가당키나 한 말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