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제대로 못 본 흑난초
가까운 식물원에 있다기에 가 보았습니다.
장소도 협소하고 빛도 없고...
그래도 반가웠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11 귀한 난초 보셨군요
저도 미상봉이라 수고하신 덕분에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부용 작성시간 26.06.11 제주에서 담은것 보다 더 예쁩니다.
대단한 열정에 새울님 박수 짝짝 보내드립니다.
멋작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송죽 작성시간 26.06.12 흑난초 담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꽃찾아 다니시는 그 열정은 어디에 비유할수있겠습니까.
감사히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들국화 작성시간 26.06.13 흑난초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멋진작 즐감합니다. -
작성자우경 작성시간 26.06.18 저도 새울님 덕분에 처음으로 마주할 수있었습니다.
정말 담기어려운 꽃이더군요.
정성드려서 촬영하신 보람이 느껴집니다.
함께해서 즐거웟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