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속의 빈곤이라해야 하나요?
너무 많아 예쁜이 찾기가 넘 여려운 매화노루발
솔잎과의 전쟁이었네요.
그래도 출사길은 항상 즐겁습니다.
먼 길 안전운전주신 송죽님과 주선해 주신 부용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한 우경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용 작성시간 26.06.14 풍요 속의 빈곤이란 말이 딱 맞는듯해요.
무엇이 그리 부끄러운지 고개를 너무 숙여 민낫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새울님은 쌍두도 예쁘게 담으시고 모델도 잘 찾으셨네요.
난 숙제하기 싫어 빈둥대고 놀고 있어요.
수고하신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송죽 작성시간 26.06.14 다녀오신 매화노루발꽃 깔끔하게 잘정리해서 보여주셨네요.
꽃사진은 역시나 새울님표에 투표합니다.
꽃길동행에도 감사하지만 잡아주신 붕어는 맛났고 감사했습니다.
후기 감사히 잘봅니다.
-
작성자슬기. 작성시간 26.06.15 매화노루발 풍성하고 쌍두까지 예쁘게 델고 오셨습니다
멋지고 아름습니다
먼 길 수고하여 담으신 예쁜아이들 감사히 감상합니다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14 쌍둥이를 보셨으니
풍요로움이 더한 것이 맞습니다... -
작성자우경 작성시간 26.06.18 촬영하기 정말 힘든꽃~~
풍성하고 진득하게 표현하셨네요.
너무 멋지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