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만난 호자덩굴 ~~ 귀하고 반가웠습니다.
2주만에 다시 만난 귀한분들 ( 송죽님~ 부용님 ~ 새울님~~ ) 더더욱 반가웠어요.
제가 제일 늦은 숙제를 올립니다.
요즘 게을러지고 꾀만 늘었네요.
다음엔 좀더 부지런해지겠습니다.
송죽님 먼곳까지 운전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울 작성시간 26.06.18 아공~~넘 넘 예뻐요.
멋진 모델 찾아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숙성되어 더 예쁜 거 같네요.
즐감합니다. -
작성자송죽 작성시간 26.06.18 눈에 확뛰게 예쁜 호자덩굴 꽃 아름답습니다.
집중해서 사진담는 모습을 잘못본것 같았는데 안보이는곳에서 멋작을 찍어셨네요.
아름답고 예쁜 호자덩굴 감사히 즐감하였습니다. -
작성자부용 작성시간 26.06.19 우경님!
남다른 눈매로 예쁜 모델 찾아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함께해서 즐거웠고 맛있는 간식도 감사했어요.
멋진 작품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슬기. 작성시간 26.06.19 우경님 작품 보니까
좋으네요
이쁜모델들 예쁘고 멋집니다
감사히 감상합니다.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19 모두 멋지게 담으셨지만
연지곤지 분홍색으로 단장한 3번 4번
모습이 더욱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