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2

아직 나를 태울 차는 오지 않았다 바람도 잔잔하고 가끔 날리는 먼지도 정겹게 느껴지는 날 난 여행을 떠난다 어디면 어떠리 그냥 바람이 부는 대로 날려 멈추눈 곳이 내가 가는 목적지다 여름은 계절과 함께 오고 난 여름을 즐긴다 - 호 쿠 마 -



♣―♥💘‥ 호쿠마 편지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전어 | 작성시간 26.06.10 여유롭게 쉬어가는 충전이 필요해유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