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생각】]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작성자향기꽃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 목록 댓글 10

만일 내가 인생을 다시 산다면

 

 

다음번에는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르리라.

 

긴장을 풀고

몸을 부드럽게 하리라.

 

이번 인생보다

더욱 우둔해지리라.

 

가능한 한 매사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보다, 많은 기회를 붙잡으리라.

 

- 나던 스테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말 다시 산다면 실수는
    저지르지 말아야 겠지요,
    지나보면 메번 후회도 하지요.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좋은 날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건강하시며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