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명상】]널 잃지는 마

작성자향기꽃사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84 목록 댓글 14

널 잃지는 마

 

 

다 잃어버려도

너 자신을 잃어버리지 마렴.

 

너를 잃는 것은 전부를

잃어버리는 게 되니까

 

소중한 너만은 잘 지키고 살아가렴.

그럼, 잠시 잃어버린 것들을

다시, 되찾을 수 있게 될 거야.

 

넌 모든 것, 이고

또 전부이니까

네가 없으면 세상도 없는 거니까

항상 널 돌보고

널 지키며 살아, 가렴.

 

.-'지나간다, 다 지나간다, 1.2'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인성 | 작성시간 26.06.08 _()()()_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좋은 날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행복한 하루 길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