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잃지는 마
다 잃어버려도
너 자신을 잃어버리지 마렴.
너를 잃는 것은 전부를
잃어버리는 게 되니까
소중한 너만은 잘 지키고 살아가렴.
그럼, 잠시 잃어버린 것들을
다시, 되찾을 수 있게 될 거야.
넌 모든 것, 이고
또 전부이니까
네가 없으면 세상도 없는 거니까
항상 널 돌보고
널 지키며 살아, 가렴.
.-'지나간다, 다 지나간다, 1.2' 중에서-
다음검색
널 잃지는 마
다 잃어버려도
너 자신을 잃어버리지 마렴.
너를 잃는 것은 전부를
잃어버리는 게 되니까
소중한 너만은 잘 지키고 살아가렴.
그럼, 잠시 잃어버린 것들을
다시, 되찾을 수 있게 될 거야.
넌 모든 것, 이고
또 전부이니까
네가 없으면 세상도 없는 거니까
항상 널 돌보고
널 지키며 살아, 가렴.
.-'지나간다, 다 지나간다, 1.2'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