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생각】]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작성자향기꽃사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82 목록 댓글 18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눈, 비 그리고 사람.

이 세 가지는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창을 통해 바라볼 땐

그지없이 아름다운 눈과 비 그러나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흙탕물로 변하고

질퍽 여서. 처치 곤란일 때가 많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자세히 알면 알수록 실망하기 쉽다.

그러나 정반대의 사람들도 많다.

 

-최윤희 "멋진 노후를 예약하라"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하루 길
    건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차분나래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가워요 늘 건강하시며
    행복한 하루 길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구글거림 | 작성시간 26.06.21 좋은글 감사합니다.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좋은 하루 행복하시며
    좋은 오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