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눈, 비 그리고 사람.
이 세 가지는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창을 통해 바라볼 땐
그지없이 아름다운 눈과 비 그러나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흙탕물로 변하고
질퍽 여서. 처치 곤란일 때가 많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자세히 알면 알수록 실망하기 쉽다.
그러나 정반대의 사람들도 많다.
-최윤희 "멋진 노후를 예약하라" 중에서-
다음검색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눈, 비 그리고 사람.
이 세 가지는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창을 통해 바라볼 땐
그지없이 아름다운 눈과 비 그러나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흙탕물로 변하고
질퍽 여서. 처치 곤란일 때가 많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자세히 알면 알수록 실망하기 쉽다.
그러나 정반대의 사람들도 많다.
-최윤희 "멋진 노후를 예약하라"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