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교훈】]의심과 미움을 버려라

작성자향기꽃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12

의심과 미움을 버리라

 

 

우리 마음이

의심과 악의로 가득 찼을 때는

남들이 우리를 달갑지 않게

여긴다는 것이 느껴진다.

 

그런 부정적인 느낌은

우리의 대인관계에 영향을 미쳐

불행을 가져올 때가 많다.

 

이생의 삶을 보더라도

우리가 이타적일수록

더 행복해지는, 반면에

악의와 미움에 의해 행동할수록

더 불행해진다.

 

- 달라이라마의

《평화롭게 살다 평화롭게 떠나는 기쁨》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웃는 삶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22 미움 의심 커지기전에 풀고
    사랑으로 감싸야겠어요
    좋은글 고맙습니다 향기꽃사랑님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의심과 미움을 버리면 일단은
    마음이 편하겠지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차 고마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