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작성자엘조조|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0


<center><b><pre><font color=#01523d size=4 face="times">
??? : 오빠, 나 진지하게 말할께.↓
</b></font></pre></center><br>
<center><img style="border:red 4px double;"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YmK3/a0016c1b36cf47ec1a449340740a7a176b5e7a3c" width="400"></center><br>
<center><audio style="width: 300px; height: 65px;" src="https://t1.daumcdn.net/cfile/cafe/99A1723C5EE0D1E016?" autoplay="" loop="" controls="" audio="" ;=""></audio></center><b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