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작성자낭만시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1
 
   바람 / 정연복   

바람이 없으면
불어오는 바람이 없으면

허공을 춤추며 나는
연(鳶)도 없으리.

바람이 없으면
찬바람 찬이슬이 없으면

그윽한 꽃향기
생겨날 수 없으리.

바람이 없으면
세상살이 비바람이 없으면

나그네 인생길에
아무런 재미도 없으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8 샬롬!! 한주 시작 즐거운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