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사람으로

작성자낭만시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1
 
  꽃으로 사람으로 / 정연복

꽃이 피고 지는데
무슨 까닭이 있을까요

그냥 한철
피었다 지는 거죠.

사람이 살고 죽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한세상
살다가 가는 거죠.

꽃은 꽃으로
사람은 사람으로

자기에게 주어진 목숨
살다가 가면 그만인 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9 샬롬!!
    즐거운 하루 아름다운 금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