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부는 날이면 작성자신광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이 부는 날이면 / 신광진 어디선가 불어온 바람 살며시 스치고 지나가면 소리 없이 젖어가는 눈빛 하나둘 떨어져 날려 보내고 꽃이 피고 눈비가 내려도 흔들려 우는 앙상한 나뭇가지 잊힌 듯이 깊이 숨어 사는 밀려와 부딪히고 휩쓸려 가면 애타게 울부짖는 메마른 가슴 지나간 날들을 붙들고 매달려 수줍게 피어났던 설렘 눈을 감으면 환하게 감싸준다 들판에 홀로 피고 지는 언덕 너머 반짝이는 별빛 하루가 가고 또 하루가 지네 재하 - 순천만 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9 샬롬!!즐거운 하루 아름다운 금요일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