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서

작성자송성헌|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

부실선거가 있었다는 사람들은 홍대 거리로 가고

부실선거만이 아니라 부정선거를 의심하는 사람들은 올공으로 가고 있다.

거리에서 사람들이 편한대로 앉아서 서서 이야기를 나눈다.

 

부실선거는 뭐고 부정선거는 뭔가

부실선거는 내가 투표를 제대로 할 수 없었다는 거고

부정선거는 당선될 사람이 떨어졌다는 거지

 

우리는 어디로 가나 올공으로 가나 홍대거리로 가나

 

올공도 말고 홍대 거리도 말고

그냥 우리가 사는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23 샬롬!! 아름답고 즐거운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