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했어요.
많이 힘들었죠.
누구 하나 당신 마음 같지 않고
누구 하나 이해하려 들지 않으니
무거운 가슴 안고 살아왔을 거예요.
한두 번이 아니었을 거예요.
셀 수 없는 아픈 말들과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
가늠할 수 없는 깊은 상처로 아팠겠죠.
당신의 마음을
다 안다고 말하지 않을게요.
나도 당신 마음과 같다는 말로
위로하지 않을 거예요.
그저 지금보다 더
괜찮아지기를 바랄게요.
당신이 조금 더
행복해지기를 바랄게요.
당신은 웃음이 예쁜 사람이니
여리지만 건강한 사람이니
착하지만 강한 사람이니
우리,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아름다운 사람이 되려는 노력을 해요.
- 전승환『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중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지음 작성시간 26.06.14 ㅎㅎ
쉐도우영님
반갑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죵 ~~
호호호
네 ~~ 조아요
우리,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행복해요
감사 ~~🌸
정성껏 올리신 글들
다 ~~~~ 잘 읽고
행복한 하루 시작합니다
좋은 시간 이어가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14 글이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읽어보니 참으로 예쁜 글이더군요
좋은분들과 함께하고저 하는 마음으로 올렸는데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