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덕분이야!

작성자쉐도우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4



♡ 네 덕분이야! ♡

살다보면, 가끔
"너 때문이다"라는 말을 합니다.
너 때문이다!
어떤 원망이 묻어있는 말이겠지요.

조심조심 생의 징검다리를
건너는데,
어느 한 순간,
"너"가 보입니다.
"첨벙!"
캄캄한 하늘에 빠집니다.
앞을 헤아릴 수 없는 안개 같은
늪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마음의 헛디딤,
그건 너 때문이 아닌,
나 때문인데..

아니,
"너"가 있음으로 인한,
나의 아름다운 헛디딤,
"너".. 라는 존재가
사람이 되었든,
일이 되었든,
물질이 되었든,
그 무엇이 되었든...
"너" 때문에 내 삶이
아프고 외롭고 힘들지만,

"너" 때문에 내 삶이
기쁨과 소망이 되기도 하고,
"너" 때문에 내 삶이
온유와 인내와 절제를 얻는데,
"너 때문에 내 삶이 유익하고,
보람을 찾기도 하는데..

"너 때문이다" 라고 쉴새없이
누군가를 향하여
마음 아픈 원망 하는거 보다는
오늘은 이런
"행복한 원망" 해 보시지
않으실래요?

"네 덕분이야!"

* 아름다운 편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소지음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참 좋은 글입니다

    덕분에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계속 해피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울 미소지음님 처럼
    멋진분이 제가 올린글을 날마다 읽어주시고 게다가 기다려주시니 어찌 글을 안올리겠습니까?
    전 장신이고 체격도 단단한데
    반토막은 상대안하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