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만이 가득한 주말은 이제 영원히 퇴근...........(근)

작성자러브체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50 목록 댓글 12

늘 주말만 되면 

가족 점심 함께 하려고

교회에서 모임 갖자고 해도

거절하고 집에 들어와 

가족을 주말점심을 준비하여 함께 했었다

 

그러나 이제 달라져야 한다

 

내 생일날 1박2일 여행 다녀온 후

애기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져

난 입을 닫고  말을 하지 않았다

 

평일 저녁에 퇴근후 식사할 반찬만 챙겨고

1주일이 지나 주말이 되었다~~

 

내일 교회 끝나고 바로

집에 들어가지 않기로 했다

 

그동안 가족과 점심 함께하려고 

교회 끝나면 둥지를 향해 달려갔지만~~

이제 그러고 싶지 않다

 

그동안 몸이 아파 2달동안 못한 

파크골프를 예약했다~~

 

그래 나도 내 삶을 살아가는거야

 

각자 자신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각자의 삶을 살아 가는거지 뭐~~

 

정년퇴직후 다시 취직한 사람 

 

한번도 월급을 내놓지 않고 

 

주식을 하고

또 뭘 하는지~~

 

서로가 바라보는 삶이 

이제 각자에 삶으로  살아가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음에 문이 쉽게 열리지 않습니다
    요모한 부부에 삶
    이렇게 대화없이 지낸삶도
    '편하고 좋네요

    늘 잔소리와 간섭이 많았는데

    잔소리도 안하고
    간섭도 안하니

    마음이 편합니다

    이대로 쭉 지내도 좋을듯 하구요~~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 작성시간 26.06.08 아주아주아주아주
    잘하셨어요
    이번참에 아주아주
    콧대를 꽉 꺾어 놓으세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럴까요~
    이번에 혼자가는 여행
    '다른날은 몰라도
    아내 생일날 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하게끔 해줄까요

    남자들은 참 이상해요

    미안해 한마디만 되는데
    그걸 못하고 있네요
    고집이 보통이 아니랍니다
    안씨고집
  • 답댓글 작성자비누꾸미사랑 | 작성시간 26.06.08 러브체인 미안해 한마디가지고는 턱도 없게 해야지요
    더군다나 생일날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비누꾸미사랑 안씨고집 장난 아니랍니다
    사랑님은 사모님께 잘 하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