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것저것. 바쁘신가 봅니다
이달안에 제가 가꾸고 있는 화단에
백일홍꽃이 만발한듯 하네요
씨주문해서 파종해서 옮겨심고
일반꽃씨도 뿌렸는데 잘 안났어요
활짝피면 작은겹백일홍이 이쁠거
같네요
오늘도 해피데이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시간 26.06.11 만수 무강 아직 팔목 아프시군요
운전도 무리일듯
하네요
저도 무릎다쳐
고생 많이하고
있네요
어서 낳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꽃 왕비 작성시간 26.06.09 꽃들이 싱싱하게 잘자랐네요
꽃기린도 오래 키우셨나봐요
꽃으로 둘러 쌓에
볼때마다 행복하시겠어요 -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시간 26.06.09 와~우
'꽃을 정말 잘 가꾸시네요
나중에 만남시
저좀 나눠주세요
'가운데 꽃 백합인가요
꽃이름은 잘 몰라도'
꽃은 엄청 좋아한답니다
이쁜 화단
제가 가꾸고 싶은 화단인데
저는 언제 그 소망을 이룰수 있을찌~~~~~~~~~ -
작성자향기꽃사랑 작성시간 26.06.10 꽃씨를 뿌리고 손이 많이 가는 화단이지요
돌보고 물도 주고 사람이 키우는 식물은
보듬을 수록 잘 자라는 반면
잡초는 아무렇게 굴려도 잘 만 자라지요.
좋은 하루 행복하시며 건강하세요. -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시간 26.06.11 텃밭이 아니라 꽃밭이네요.
봄 부터 가을까진 꽃밭에 사시겠어요.ㅎ
늘 유럽으로 놀러만 다니시는 줄 알았는데...ㅎㅎ
꽃이 활짝 피면 울 벗님들 한번 초대 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