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잇기방이. 한산...,,(산)

작성자비누꾸미사랑|작성시간26.06.09|조회수46 목록 댓글 11

다들 이것저것. 바쁘신가 봅니다

이달안에 제가 가꾸고 있는 화단에

백일홍꽃이 만발한듯 하네요

씨주문해서 파종해서 옮겨심고

일반꽃씨도 뿌렸는데 잘 안났어요

활짝피면 작은겹백일홍이 이쁠거

같네요

오늘도 해피데이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꽃여인 | 작성시간 26.06.11 만수 무강 아직 팔목 아프시군요
    운전도 무리일듯
    하네요
    저도 무릎다쳐
    고생 많이하고
    있네요
    어서 낳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09 꽃들이 싱싱하게 잘자랐네요
    꽃기린도 오래 키우셨나봐요
    꽃으로 둘러 쌓에
    볼때마다 행복하시겠어요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09 와~우
    '꽃을 정말 잘 가꾸시네요
    나중에 만남시
    저좀 나눠주세요
    '가운데 꽃 백합인가요
    꽃이름은 잘 몰라도'
    꽃은 엄청 좋아한답니다

    이쁜 화단
    제가 가꾸고 싶은 화단인데
    저는 언제 그 소망을 이룰수 있을찌~~~~~~~~~
  • 작성자향기꽃사랑 | 작성시간 26.06.10 꽃씨를 뿌리고 손이 많이 가는 화단이지요
    돌보고 물도 주고 사람이 키우는 식물은
    보듬을 수록 잘 자라는 반면
    잡초는 아무렇게 굴려도 잘 만 자라지요.
    좋은 하루 행복하시며 건강하세요.
  • 작성자만수 무강 | 작성시간 26.06.11 텃밭이 아니라 꽃밭이네요.
    봄 부터 가을까진 꽃밭에 사시겠어요.ㅎ
    늘 유럽으로 놀러만 다니시는 줄 알았는데...ㅎㅎ
    꽃이 활짝 피면 울 벗님들 한번 초대 하세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