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넘어 또산있어......(어)

작성자백합꽃여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10

어디서 글을 읽다보니
인생
80까지. 살면~~90점
85세 까지살면~~100점
나는 과연 몆점 짜리에
멋진 소풍을 떠날까나
젊었을때는 인생이
긴거 같더니
세월흘러 늙다보니
인생길 짧게 느껴지네
자꾸 숫자가 코앞에
닥아 오는듯 하니
서글픔도 함께. 하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나 자식이
    그못된 소릴을
    그래서요즘 젊은측들 애 안낳는것도
    현명한듯
    하네요
    못된 자식들
    세상 정말 요즘세상 남보다
    자식이 더 무서운
    세상 어쩌다 이리
    변했는가요
    기가 막히지요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 작성시간 26.06.11 몇살까지 살수있나를 알아보려면
    용한 점쟁이가 있는데 한번 알아볼까나요?
    백합님은9988234
  • 답댓글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와 용한 점쟁이
    9988234는
    사랑님 점깨
    같은데요 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만수 무강 | 작성시간 26.06.13 80살? 90살?
    한 10년전만 해도 그렇게나 오래? 했을텐데
    70이 넘다 보니 무척 가깝게 느껴지네요.ㅎ
    하지만 그냥 사는게 좋아요.
    얼마나 더 살까? 이런 생각하면 한숨만 나오니까요.ㅠ
  •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요
    그전에는 팔십숫자가
    아주 먼숫자 인줄
    지금은 코앞
    어찌 하리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