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전 가족과 함께
가기로 애기가 오갔는데
이번에는 각자
휴가를 보내야 할듯 합니다
아이들도 못간다해서
여동생과 둘이
3박4일 다녀올듯 하네요
무더운 여름
잠시 업무를 뒤로 하고
쉼하는 휴가
함께 떠나보실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좋겠네요
몇박 여행 계획이신가요
해변가에 집이있다니
부럽네요 -
작성자눈꽃 왕비 작성시간 26.06.12 아직 아무 계획이 없어요 예전에는 친구들 또 우리 아이들과 많이 다녔는데 나이가 드니 망설이게 되네요 아이들은 직장 사업 모두 바쁘게 살구요 이러다 갑자기 휴가라고 집으로 몰려 올수도 있어요
여기는 가까운곳에 계곡도 물도 산도 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희는 딸아이는 학원다니고
아들은 집에서 쉼하고 싶다고 하고
옆지기는 휴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동생과 여수 언니네
'잠시들렸다 오려합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시간 26.06.13 벌써 피서...?
피서란 글자를 보니 괜히 맘이 설레네요.ㅎ
체인님 파트너를 잘못 선택 하신 거 아녀유?
여동생이 아니고 낭군님을 선택 하셔야지요.
아직 시간 여유가 있으니 다시 생각해 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낭군님은 휴가가 없다고 하네요
올해는 각자휴가 보내기로 했어요~~
저두 가족과 가고 싶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