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날개없는
선풍기도 나오네요
우린 시내에서 딸네
식구랑 6섯 식구가
살다보니 대식구네요
에어컨도3대
선풍기도 5대
이제부터 날씨가 더우니까
에어컨 선풍기 팡팡 돌아
가겠지요
전기세는 나중이고 편안히
시원하게 여름 지내야 겠죠
날개없는 선풍기 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딸이 사왔는데
저도 처음봤어요
자꾸 변해가는 세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꽃 왕비 작성시간 26.06.14 처음보는 선풍기가 신기하네요
바람은 어떨지 궁굼도 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바람도 아주쎄게
잘나오네요
참 갈수록 발달
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시간 26.06.16 우린 거실 에어컨도 안틀고 살아요
짤돌이랑 살면
자동으로 절약하게 됩니다
이제 익숙해져서
놀랐지도 않고
버티면 살고 있답니다 -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절약도 좋지만
더울때는 가동해야죠
우린 애들하고
사니까
시원하게 살기위해 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