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살아야 되는데...,(데)

작성자비누꾸미사랑|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6

요즘은 하루하루가. 빨리도 지나가네요
운동같이하는 아가씨들과
가끔 술도 한잔씩 하고 그러네요
올가을에는 미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너무 비싸네요
빨리기름값이. 떨어져야 되는데
곧 종전선언도 할것도 같고
오른물가가 내려가는건 쉽지 않겠지요
소나기예보가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꽃여인 | 작성시간 26.06.15 즐겁게 사시면서
    항상 외국 여행도
    계획 꼭 가시게 되길
    감사합니다
  • 작성자만수 무강 | 작성시간 26.06.15 아가씨가 아니구 아줌마겠지요.ㅎ
    참 부럽네요. 늘 즐겁게 사시니...ㅎ
    새로운 한주도 늘 즐겁고 행복한 날들 되세요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16 미주여행 좋지요
    운동을 하신다고 했는데
    무슨운동하세요~~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파크하고게이트볼해요
    탁구는 어깨회전근개 수술을해서 안하구요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16 늘 즐기고 사시네요
    세월이 아깝고 야속하지요
    운동도 더워지면
    힘들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