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삼복더위 같아요.................(요)

작성자만수 무강|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10

요즘 날씨가 제법 덥지요.

이제 6월 중순인데 기온이 30도를 넘다들고...

올 여름엔 더위도 평년 보다 일찍 시작하고 또 장마도 길거라고 하네요.

하여튼 더위랑 싸우지 마시고 사이좋게 오손도손 즐거운 여름 되세요.

14일 일요일엔 다니는 산악회에서 산이 아닌 세종시에 있은 '베어트리파크'에 다녀왔어요. 

산악회에서 산엘 가지않고 공원이나 가니 우습지요?ㅎㅎ

전에는 산에 참 많이도 갔는데 이젠 산악회 회원들이 많이 낡아 산이 힘들어 대한민국

여기저기 둘레길이랑 공원같은곳을 많이 가는 편이에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요즘엔 저도 세월좀 잡고싶어요.
    돌릴수 있으면 더 좋겠지만요.ㅎ
    가는세월 신경 쓰지마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16 무강님 덕분에
    우리나라에 멋진곳이
    많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나라는 작지만 볼 곳은 참 많지요.
    가고 싶은 곳은 많은데 쉽지않아요.
    즐겁고 기분 좋은 수요일 되세요.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16 언제 딸네가면 가봐야 겠네요
    움직이고 사람만나
    대화하는 일이 나이
    들수록 좋으다고 하네요 잘하고 계셔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한번 둘러 볼만 해요.
    누군가와 어울려 사는 게
    재미있게 사는 방법이겠지요.
    오늘 반가운 소나기 소식이 들리네요.
    오늘도 즐겁게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