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안정.....(정)

작성자비누꾸미사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4

이란 전쟁도 종지부를 찍고 호르므즈 해엽도 개방이 되고
또 다른나라들에게 전쟁 비용을
요구하네요
우크라이나 전쟁도 빨리종식되면
그나마 물가도안정되고
경제도안정되면 좋겠네요
투표용지 사건도 빨리 매듭되고
오늘도 비소식만 들리네요
어젠 병아리 오줌만큼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꽃여인 | 작성시간 26.06.18 모든것이 안정되어야
    편히 살아갈수
    있는데 매일
    어수선 하네요
    오늘도 행복많땅
    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18 내일은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얼마나 올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두 간간히 비가 내리니
    더위는 금방 지나가겠지요
  • 작성자만수 무강 | 작성시간 26.06.18 병아리 오줌?
    충주는 차만 버려놨어요.
    그러게요. 몇 놈들의 욕심 때문에
    지구상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속에 사네요.
    하느님은 어디 피서라도 가셨나?
    나쁜 놈들 벌도 주지 않고...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19 욕심은 더 큰 욕심을 낳는 법이지요
    가진것에 만족하면 아무런 고통도 없을텐데 안타까워요
    오늘 내일 비가 오신다네요 기다려 봐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