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뭘까요.........(요)

작성자러브체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6

오늘은 술한잔 하며

가슴속 서운함을 풀어야 할듯 합니다

 

2주간에 침묵을 오늘 아침 잠시

잉글랜드 축구보면서 텃어요~~

 

그놈의 정이 뭔지 

못이기는척 하며 들어줬네요

 

옆지기 목에 작은혹 정밀검사가 

7월 말경이라고 해서

휴가도 같이 못한다고 하네요

 

안주 사가지고 퇴근합니다

 

잇기방님들 

내일 뵈어요~~

 

맥주 안주는 꼬끼오가 제격인지

아님 새우깡이 재격인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런가요
    미운정 고운정 들었나 봅니다~~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19 잘하셨어요
    한 집에서 풀지 못하면 얼마나 불편하겠어요
    목에 있는 혹 별거 아니길 기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밀검사 결과 나와야
    맘을 놀수 잇을듯 하비낟
  • 작성자백합꽃여인 | 작성시간 26.06.19 부부는 살려면
    풀고 살아야되요
    모든식구 건강
    하세요
    날씨가 덥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무늬만 부부로 살려고 했지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