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술한잔 하며
가슴속 서운함을 풀어야 할듯 합니다
2주간에 침묵을 오늘 아침 잠시
잉글랜드 축구보면서 텃어요~~
그놈의 정이 뭔지
못이기는척 하며 들어줬네요
옆지기 목에 작은혹 정밀검사가
7월 말경이라고 해서
휴가도 같이 못한다고 하네요
안주 사가지고 퇴근합니다
잇기방님들
내일 뵈어요~~
맥주 안주는 꼬끼오가 제격인지
아님 새우깡이 재격인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런가요
미운정 고운정 들었나 봅니다~~ -
작성자눈꽃 왕비 작성시간 26.06.19 잘하셨어요
한 집에서 풀지 못하면 얼마나 불편하겠어요
목에 있는 혹 별거 아니길 기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정밀검사 결과 나와야
맘을 놀수 잇을듯 하비낟 -
작성자백합꽃여인 작성시간 26.06.19 부부는 살려면
풀고 살아야되요
모든식구 건강
하세요
날씨가 덥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무늬만 부부로 살려고 했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