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 비가 내려두 더위는 여전하네...........(네)

작성자러브체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8

오늘은 출근하는 

토요일 입니다~~

 

촉촉히 비가 내리고 있네요

 

더위는 잠시 내린비로

다 식혀주지는 못한듯 하구요

 

잇기방님 주말 계획은 어떠신가요

 

저는 아침 일찍 교회 다녀와서

 

10시 30분부터

3시까지 3명 파크골프 예약을 했어요

 

오랫만에 하는 파크

제 살아가는 삶에

휠링하는데 큰 도움이 되네요

 

님들도 휠링하는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운동하는게
    저에게는 쉼인듯 하네요
    저녁은 가족과 함께 식사하구요~~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 작성시간 26.06.21 저는요즘 파크치러 못가고 있어요
    하도 뜨거워서요
    언제 저하고 한번 칠래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사랑님도 파크 치시나요
    같이 치시는 분들이
    라운당 가자고 해서
    7월에는 야회로 나갈듯 해요~~
  • 작성자만수 무강 | 작성시간 26.06.21 뭔가를 한다는 거 즐겁지요.
    저도 주위에서 파크골프 같이 하자는 분들이 많은데
    전 동그란거로 하는 운동은 질색이라 못가요.ㅎ
    전 학교다닐때도 축구, 배구, 질색이였고 사회생활 하면서도
    봉링, 당구, 탁구 전혀 하고 싶지 않았어요.
    이제 비도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으니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영
    파크
    민턴
    내 삶에 작은 활열소 랍니다
    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운동하면서 살게 되네요
    무강님은 등산을 좋아하셔서
    전국일주를 하시잖아요~~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