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출근하는
토요일 입니다~~
촉촉히 비가 내리고 있네요
더위는 잠시 내린비로
다 식혀주지는 못한듯 하구요
잇기방님 주말 계획은 어떠신가요
저는 아침 일찍 교회 다녀와서
10시 30분부터
3시까지 3명 파크골프 예약을 했어요
오랫만에 하는 파크
제 살아가는 삶에
휠링하는데 큰 도움이 되네요
님들도 휠링하는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운동하는게
저에게는 쉼인듯 하네요
저녁은 가족과 함께 식사하구요~~ -
작성자비누꾸미사랑 작성시간 26.06.21 저는요즘 파크치러 못가고 있어요
하도 뜨거워서요
언제 저하고 한번 칠래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사랑님도 파크 치시나요
같이 치시는 분들이
라운당 가자고 해서
7월에는 야회로 나갈듯 해요~~ -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시간 26.06.21 뭔가를 한다는 거 즐겁지요.
저도 주위에서 파크골프 같이 하자는 분들이 많은데
전 동그란거로 하는 운동은 질색이라 못가요.ㅎ
전 학교다닐때도 축구, 배구, 질색이였고 사회생활 하면서도
봉링, 당구, 탁구 전혀 하고 싶지 않았어요.
이제 비도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으니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영
파크
민턴
내 삶에 작은 활열소 랍니다
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운동하면서 살게 되네요
무강님은 등산을 좋아하셔서
전국일주를 하시잖아요~~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