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먼저 살자구.....(구)

작성자비누꾸미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11

옆구리 꼭꼭 찔렀지

살아보니깐 어떠셨요?

인생은 일장춘몽 잠시왔다가는인생

백년도 못살면서 천년을 살것같이

살고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꽃 왕비 | 작성시간 26.06.22 먼저 살자고 옆구리 못찔러보고 부모님이 정해주신 대로 시집가서 살았네요 ㅎ 백일홍꽃이 화사하고 예쁘네요
    직접보면 더 아름답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비누꾸미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조선시대 얘기를 하시네요
    그래도 궁합이 잘 맞았나봐요
    지금껏 탈없이 사시는걸보니
    지금이라도 한번. 찔러보시구려
    뭐라고 하실까나요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23 화단이 이쁘게 꾸며 졌네요
    매일 화단만 바라봐두
    행복할듯 합니다
    고운오후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누꾸미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매일 아침에 한번씩봐요
    조그만한 잡초도 뽑구
    노란 백일홍이 진짜로 오래가고 이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러브체인 | 작성시간 26.06.23 정말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