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 정재
사람들이 무너지는 이유는 아주 단순합니다
나를 사랑하지 않키 때문입니다,
좋은사람이 되려고 잘 해주면
괜찬아 질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참고,맞추고, 괜찬은척 합니다,
그런데 관계는 낳아지지
않고 점점 사이가
멀어지고 나만 지쳐갑니다
이유는 하나 입니다
계속 나를 뒤로 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 감정보다
상대기분을 먼저보고
내 기준보다 관계를
먼저 지킴니다,
그 순간부터 나는 나를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상태에서 만든 것은
결국 오래가지 못합니다,
버티다가 무너지고
참다가 터집니다
그래서 필요한 건 더 잘해주는 게 아니라
나를 사랑하는 기준입니다
싫은 건 싫다고 말하고
힘든 건 멈출 줄 알고
내 감정을 긑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
그게 바로 시작입니다
결국은요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어떤관계도 오래
버틸 수 없습니다,
가끔은 상대를 이해하기
전에 내 마음 먼저
안아줘야 합니다,
세상을 네가 주인으로
사는 길입니다
신청곡
활주로 ㅡ 이가빠진동그라미
임주리 ㅡ 보고싶어
한경애 ㅡ 곡예사첫사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