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 후
유해준 - 은하수
이자빈 -후에
별그리움님 엄청 엄청 햇살이 뜨거워요
오늘 자외선 지수가 높다더니
그런 건 맞는듯해요
비소식은 며칠째 하나도 안 맞는데요
^^
비
바람
그런것에 아주 민감해요
방제나 영양제 뿌리는것에 대해서요
그동안 잘 지내신거죠
^^
우리 깜냥이가 몸이 무거워요
이더위에 짠 합니다
내눈에는 지도 애기 같구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시간 26.06.09 노랑이 낮달맞이꽃 넘 이쁘지요 요즘
개망초꽃도 청초하니 이뿌구요.
깜냥이..아공 날도 더운데 어려보이는데
임신중이네요.포획해서 수술시켜줌 좋은데요.
농사일이 밭이던 논이던 농원이던
날씨에 참 민감하지요.
제발 기상뉴스가 잘 맞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마에스타 작성시간 26.06.09 사진들이
여유가 느겨지고
평안해 보여서 좋네요
잘 지내시죠? -
작성자환희 작성시간 26.06.09 도시의 분주함을 뒤로하고
반려견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햇살을 나누는 일상 ~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참 평화롭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