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작성자마에스타|작성시간26.06.09|조회수55 목록 댓글 2

지난주
청란을 보니
별그리움님 뵙지를
못했었네요

조금씩
여유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일 을 하다보면
막히는 부분이 있는데

생각보다 쉽게
해결이 될때도 있지요

어제가 그랬어요
덕분에 오늘 쉼 도
가능했구요

암튼...

별님
반가워요^^

더 클래식.....마법의 성
컬트...너를 품에 안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09 그럴때 기분이 좋지요~
    덤으로 쉼까지~~
    충전하는시간 이어가세요 마에스타님
    더워지니 건강 잘챙기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마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더운거
    참 좋아해요

    성격이
    잘 참아서 그런가?

    잘 듣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