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향기..별님

작성자아름다운 날에|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1

안치환 내가 만일
이윤수 먼지가 되어
일락 조각입니다

여름이 오면
우리 전통 한옥이 생각납니다
마당 한켠에 커다란 나무 가지아래
그늘이 지면
툇마루에 나란히 앉아서
션한 음료 한 잔 나누는 시간이
참 행복하지요 ㅎ

그나저나
별그리움님 한 동안
잘 지내셨나요?

올 여름 휴가 계획은
어찌 정하셨는지요 ..?
날에는
바다보다는 숲이 우거진
계곡쪽을 더 선호합니다 ㅎㅎ
암튼
별그리움님
건강한 여름나기 서로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아 참))) 그리구요 ㅎ
울 머문자리 음방 국장님이신
그대 나경님 잘 계시는지
안부 여쭤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09 한옥의 마루~~정겹지요.
    시원한 바람도 불어오고 미숫가루 한모금
    시원하게 달콤하게 마시고픕니다
    얼음동동..색감이쁜 오미자차도~~

    계곡쪽으로 여름휴가 다녀오실듯
    벌써 마음이 설레어 오실듯해요 ㅎㅎ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