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치환 내가 만일
이윤수 먼지가 되어
일락 조각입니다
여름이 오면
우리 전통 한옥이 생각납니다
마당 한켠에 커다란 나무 가지아래
그늘이 지면
툇마루에 나란히 앉아서
션한 음료 한 잔 나누는 시간이
참 행복하지요 ㅎ
그나저나
별그리움님 한 동안
잘 지내셨나요?
올 여름 휴가 계획은
어찌 정하셨는지요 ..?
날에는
바다보다는 숲이 우거진
계곡쪽을 더 선호합니다 ㅎㅎ
암튼
별그리움님
건강한 여름나기 서로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아 참))) 그리구요 ㅎ
울 머문자리 음방 국장님이신
그대 나경님 잘 계시는지
안부 여쭤봐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