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님~ ^^
방갑습니다 !
계절이 여름으로
기울어가는 더위 속에
살며시 눈인사 놓고 다녀갑니다 ^^
오늘도 예쁜 방송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에
기분 좋은 쉼표가 되어주시길 바라며
기분 좋은 하루 이어가세요 ^^
강허달림 - 기다림, 설레임.
이선희 - 장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시간 26.06.09 초록의 나무잎들이 주는 향기로움
테크길따라...걸어가다보면 어떤길이 또 나올까
하는 기다림.설레임..강허달림의 목소리에
더해지는 묘한 감정들이 하나둘 살아나는
음악속에 머뭅니다.환희친구님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테크길을 따라
걷는 발걸음마다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모르는
기대와 설렘, 표현 참 좋은걸요
강허달림의
깊은 목소리에 기대어
마음속에 잠들어 있던 감정들이
하나둘 깨어나는 듯하네요.
오늘은 그 음악의 여운 속에서
별님과 잠시 같은 풍경을 바라보며
설레는 마음 살며시 놓고 다녀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