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그리움님 !

작성자환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52 목록 댓글 2

 

별님~ ^^

방갑습니다 !

 

계절이 여름으로

기울어가는 더위 속에

살며시 눈인사 놓고 다녀갑니다 ^^

 

오늘도 예쁜 방송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에

기분 좋은 쉼표가 되어주시길 바라며 

기분 좋은 하루 이어가세요 ^^

 

 

강허달림 - 기다림, 설레임.

이선희 - 장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09 초록의 나무잎들이 주는 향기로움
    테크길따라...걸어가다보면 어떤길이 또 나올까
    하는 기다림.설레임..강허달림의 목소리에
    더해지는 묘한 감정들이 하나둘 살아나는
    음악속에 머뭅니다.환희친구님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테크길을 따라
    걷는 발걸음마다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모르는
    기대와 설렘, 표현 참 좋은걸요

    강허달림의
    깊은 목소리에 기대어
    마음속에 잠들어 있던 감정들이
    하나둘 깨어나는 듯하네요.

    오늘은 그 음악의 여운 속에서
    별님과 잠시 같은 풍경을 바라보며
    설레는 마음 살며시 놓고 다녀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