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함께 해주신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한아름 추억 저장시키며
내일을 또 기약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의 별그대
작은별님
봄이닷님
마에스타님
아름다운날에님
환희님
또 뵈어요..좋은날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09 고단하시고
바쁘실텐데 이렇게 늘 귀한 시간 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봄이닷님의 산골 소식에
예전고향 생각도 나고
사돈댁 생각도 나고
그렇습니다~~~
이리 음악으로 소통하고
이야기나누는것이 참 좋아요~~ -
작성자그 리 움 작성시간 26.06.09 끝날시간인데 듣네요
아쉽지만요
들려주시는 한곡 비밀들으며
듣자마자 가시네요ㅎ
수고많으셨어요
별그리움님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리움님~~~죄송해요
마칠시간이라
담에 오래 함께 할께요
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