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감]]별음악데이트 마감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CJ 별그리움|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4

오늘도 함께 해주신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한아름 추억 저장시키며

내일을 또 기약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의 별그대

 

작은별님

봄이닷님

마에스타님

아름다운날에님

환희님

또 뵈어요..좋은날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9 고단하시고
    바쁘실텐데 이렇게 늘 귀한 시간 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봄이닷님의 산골 소식에
    예전고향 생각도 나고
    사돈댁 생각도 나고
    그렇습니다~~~
    이리 음악으로 소통하고
    이야기나누는것이 참 좋아요~~
  • 작성자그 리 움 | 작성시간 26.06.09 끝날시간인데 듣네요
    아쉽지만요
    들려주시는 한곡 비밀들으며
    듣자마자 가시네요ㅎ
    수고많으셨어요
    별그리움님
  • 답댓글 작성자CJ 별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리움님~~~죄송해요
    마칠시간이라
    담에 오래 함께 할께요
    또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