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감]]별음악데이트 마감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CJ 별그리움|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1

오늘도 함께 해주신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음악이 주는 위로와 공감

추억도 더듬으면서

또 쌓여갈 추억도 저장하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어지는 날들 많이 웃는날들 

보내시구요

담주화요일 또 뵈어요

고맙습니다.

 

오늘의 별그대

 

작은별님

일단불부터꺼님

페퍼민트님

봄이닷님

외부청곡

인짱님

감동맨님

오후시간도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 리 움 |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눈코 뜰새도 없이 바빳는데
    차에서 기다리다가
    이제야 음방들여다보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별그리움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