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작성자마에스타|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동안쉬어야지 했던 꿈이이틀만에끝나게 생겼네요지인과점심을 먹고 있어요아참별님!!!갈수록심해지네요 ㅋ윤도현....사랑했나 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미소낭자 | 작성시간 26.06.16 쉼하기로 했자네요 ㅋㅋㅋ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16 쉼이 필요하지만 또 움직이시는것도 필요하지요적당한 쉼과 적당한 일 사이에서잘 조율하시길요...맛난 점심 드시구요 좋은 오후시간 이어가세요 마에스타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