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작성자마에스타|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2



한동안
쉬어야지 했던 꿈이

이틀만에
끝나게 생겼네요

지인과
점심을 먹고 있어요

아참
별님!!!

갈수록
심해지네요 ㅋ

윤도현....사랑했나 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미소낭자 | 작성시간 26.06.16 쉼하기로 했자네요 ㅋㅋㅋ
  • 작성자CJ 별그리움 | 작성시간 26.06.16 쉼이 필요하지만 또 움직이시는것도 필요하지요
    적당한 쉼과 적당한 일 사이에서
    잘 조율하시길요...맛난 점심 드시구요
    좋은 오후시간 이어가세요 마에스타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